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박영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박영린] 박영린의 출생일은 1984년 2월 24일 (36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박영린] 박영린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 가족 관계는 '부모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박영린] 박영린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박영린] 이전과 같이 부족한 감정 표현, 책을 읽는 듯한 대사 처리, 어색한 표정 등으로 비판받았습니다. 2019년, 다시 본명인 박영린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사 그 해 MBN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조연급으로 출연하여 나아진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드라마가 MBN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인 8.5%를 기록하여 그녀의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배우 박영린] 연기한 여러 악역들 중 위험한 약속의 오혜원이 가장 불쌍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도전하고 싶은 배역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콩쥐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 인터뷰 후 2020년 ~ 2021년 SBS 드라마 불새의 악녀 윤미란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배우 박영린] 상당히 큰 키, 좋은 비율과 오윤아를 연상케 하는 단정하면서도 화려한 미모를 가졌습니다.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했지만 주목받지 못하고 연예 프로그램 리포터와 행사 진행자 등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영린] 예능인으로서는 2012년 tvN 예능 롤러코스터 2에서 코믹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어 인지도를 얻었으며, 배우로서는 그 해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인기 여배우 윤나정 역을 준수하게 소화하여 꾸준히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출연했던 2013년 SBS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서 악녀 역을 맡아 부족한 감정 표현, 책을 읽는 듯한 대사 처리, 어색한 표정 등으로 비판받았습니다.
[배우 박영린] 공백기를 가지다 출연한 2015년 KBS 드라마 블러드에서도 마찬가지였으며 연이은 악역으로 이미지가 안 좋아지기도 했습니다. 박태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오랜 공백기 후 2017년 SBS 드라마 달콤한 원수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죄질이 아주 악한 악녀 홍세나 역으로 복귀했습니다.
[배우 박영린] , 짧은 공백기를 가지고 2020년 KBS 드라마 위험한 약속으로 복귀했으나 여전히 많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 그 결과 극 중 비중이 많이 감소했습니다. 그렇지만 극이 진행될수록 점점 나아지는 연기력을 선보여 나름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박영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