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민영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민영원] 민영원의 본명은 조효경이고, 출생일은 1984년 1월 5일 (36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민영원] 민영원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8cm,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민영원의 배우자는 김영민이며, 슬하에 자녀 아들 김민서(2019년생)가 있습니다.
[배우 민영원] 민영원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민영원] 엔화에 투자하는 펀드로 -68% 수익률을 기록한 뒤에 이를 만회하려 주식투자를 시작해서 지금은 만회했다고 합니다. '돈 잃을 꺼면 내손으로 잃자'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주식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무작정 주식투자를 시작한 것은 아니고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 많은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배우 민영원]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유학생활 중 한국에 잠깐 왔다가 길거리 캐스팅당해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배우 민영원] "골프와 주식에 한해 연예계에 대적할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합니다. 레이싱을 좋아해서 인천까지 200 km/h로 다녀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세창이 감독으로 있는 연예인 레이싱팀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바카라와 포커도 즐긴다고 합니다. 현재 임신 중이며 2019년 6월에 출산 예정이였으나 4월에 건강히 출산했습니다.
[배우 민영원] 관련 서적은 20권 정도 독파했고 팍스넷같은 주식 커뮤니티를 통해 주갤은? 정보를 습득했다고 합니다. 펀드로 입은 손실을 다 만회한 뒤 지금은 큰 수익은 아니지만 차곡차곡 수익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종목을 선택할 때는 재무분석을 통해서 선택하고 일절 욕심부리지 않는 선에서 한다고 합니다.
[배우 민영원] 1997년 외환 위기 때 아버지께서 부도를 맞으셨다고 합니다. 트위터 내용을 살펴보면 오세훈 前 서울특별시장의 부분 급식론을 지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복지 예산은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쓰여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A형 간염을 앓았다고 합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골프를 시작해서 지금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민영원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