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안문숙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안문숙] 그래서, 본인은 이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지만 지금은 공채 동기들 중에 연예계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오직 자신뿐이라서 지금은 오히려 고맙게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차별화의 성공 케이스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2018년에 이르러서는 윤문식이 주관하는 마당놀이의 객원멤버가 되었고 마당놀이 뺑파게이트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안문숙] 대표적인 미스 롯데 출신 여배우는 이미연, 원미경, 차화연, 조용원, 경인선, 이문희가 있습니다. 본인을 포함하여 박미선, 이경실, 선우용여, 조혜련, 양희은, 이경애, 김지선 8명입니다. 세 친구 시트콤에 안문숙 어머니역으로 찬조출연해서 웃음을 선사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안문숙] 중국의 레전설급 여배우인 조미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이목구비가 상당히 흡사한데, 숏컷한 조미 화보를 보면 구분이 잘 안 갑니다. 하지만, 조미보다 나이가 많아 오히려 조미가 이분을 닮았다 보는 것이 맞고, 조금 더 얼굴살이 있어보이는 정도라고 합니다. 가수 거미와 닮은꼴로도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배우 안문숙] 뚜렷한 얼굴 골격과 날카로운 눈매가 조합된, 오히려 서구 쪽 미인의 조건을 많이 갖춘 미녑니다. 걸걸한 목소리와 그동안 맡았던 기센 동네 누나 배역 때문에 평가절하가 되었지만 1981년 미스 롯데 선발대회 출신의 미인 여배우입니다. 지금도 꾸미면 상당한 미모가 드러나는 편이라고 합니다.
[배우 안문숙] 이 때문에 막상 배역을 어디에 끼워넣을지가 문제인지라 주역 3인방 중 누구와 같이 하면 좋겠냐는 감독의 말에 정웅인과 했으면 좋겠다고 하였고, "배역이 없으면 만들면 되지"라고 감독이 정웅인의 정신과 의사 설정에 맞춰서, 웅인과 같이 근무하는 후배 전문의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안문숙] 세바퀴 여성 고정 출연자들의 단톡방이 있어 매일 연락하고 모임을 자주 갖는다고 합니다. 영상1 영상2 2019년 현재까지를 기준으로 나이가 58세인데도 거의 40년동안 얼굴이 변하지 않아서 연예계의 진정한 '동안계의 끝판왕'이라고 평가받습니다. 본인의 어머니가 딸을 야단치는 방법이 특이했다고 합니다.
[배우 안문숙] 본인 말로는 환희도 닮았다고 합니다. 나이 들어서는 SBS 개그맨 유남석 닮았다는 말이 있어 유남석 본인이 개그 소재로 써먹었습니다. 대도서관이 심즈 3 방송을 할 때 심즈 3의 기본심들은 안문숙을 닮았다면서 디스했습니다. 유튜버 삼삼삼의 멤버 중 한 명인 신승호가 이 사람과 닮은 것으로 유명해 실제로 본인이 직접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안문숙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