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송채환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송채환] 장군의 아들 - 송채환 역 이 영화의 인기로 아예 예명을 송채환으로 바꾸게 됩니다. 당시만 해도 흔히 있었던 일입니다.
[배우 송채환] 세바퀴: 당시 시사토크 판에 출연한 박근혜에게 형광등 100개를 켜 놓은 듯한 아우라라는 자막이 화제가 되자 송채환에게 '형광등 101개를 켜 놓은 아우라'라는 자막을 띄웠습니다.
[배우 송채환]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출연 당시이던 2004년과 2006년에 출산했는데, 극 중 자식으로 나온 아기 중 둘째는 실제로 송채환의 아이였답니다.
[배우 송채환] 수녀 역 작중에서 묵주를 목에 걸고 등장하는 바람에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후 시청자들의 지적에 좀 더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했다며 공식 사과했습니다. 황정현 역 특별출연했습니다.
[배우 송채환] 원래 대장금의 최 상궁 역으로 캐스팅되었으나 개인 사정으로 출연을 취소했고, 원래 한 상궁 역으로 캐스팅되었던 견미리가 한 상궁 역을 양미경에게 내어 주고 대신 최 상궁 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예명 송채환은 영화 '장군의 아들'에서의 극 중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송채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