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소주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소주연] 웃을 때 보이는 보조개가 정말 인상적인데 본인도 자신의 매력 중 하나가 보조개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여자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미스코리아를 희망했었지만, 미스코리아는 키가 작으면 못 한다는 선생님의 얘기를 듣고 충격을 받아 포기했다고 합니다. 일본 영화나 잡지 등 일본 문화를 좋아해서 일본어과에 진학했지만 정작 일본어에는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배우 소주연] 같은 해 방영한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매번 외면 받고 모욕 당하는 양은주 역할을 맡았습니다. 2019년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막내 라인 3년 차 직장인 사원 이유진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직장 상사에 대응하는 법을 이야기하며, 팀 내 막내 사원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끌어냈습니다.
[배우 소주연] 카카오M이 카카오와 함께 준비하고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새로운 영상 플랫폼을 통해 연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소주연] 백화점 점원 같은 서비스직 아르바이트를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모델로 데뷔 전 2년 정도 병원 원무과에서 일한 경력이 있는데 야근이 많아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가끔씩 카카오톡 오픈채팅 고독한 소주연방에 들어와 자신의 사진들을 보내줍니다. 전반적으로 동물을 좋아합니다.
[배우 소주연] 이 작품에서 소주연은 개성 넘치는 연기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습니다. 2018년 개봉한 학원 공포물 속닥속닥에 주연인 여고생 여은하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8년 상반기에 흥행했던 공포영화 곤지암과 더불어 흥행에 성공할 것인지에 대해 주목받았지만, 내용구성, 상황 전개, 결말등 모든 것이 별로였다는 평을 받으며 흥행에 실패했습니다.
[배우 소주연] 상사의 지시로 어쩔 수 없이 사랑스럽고 애교 있는 건배사를 선보였습니다. 건배사 직후 연결되는 반전 있는 '속마음 인터뷰'가 웃음 포인트를 살렸다는 평가 받았습니다. 2020년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응급의학과 4년차 전공의 윤아름 역을 맡았습니다. 작품 내에서 서브 커플로서의 역할을 잘 해주고 있고, 메인 커플만큼이나 그들을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배우 소주연] 2017년 플레이리스트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 파일럿에 직장인 1년 차인 여자 주인공 지안 역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그 후 2018년에 정규편성되며 디자인 회사 계약직 사원 김지안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누구나 하찮게 여겨질 수밖에 없는 조직생활을 하는 직장인 초년생들의 삶에 집중해 직장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주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소주연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