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서현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오늘은 배우 서현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서현진] 서현진의 출생일은 1985년 2월 27일 (35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서현진] 서현진의 본관은 이천 서씨 (利川徐氏)이고, 키는 167cm, 몸무게는 45kg|B형, 가족 관계는 '부모, 남동생(1990년생)'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 서현진은 청원초등학교 (졸업), 국립국악중학교 (한국무용과 / 졸업), 국립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과 / 전학),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별명은 아기복숭아, 월화요정, 헨진이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 결과는 연기력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서현진 본인이 로맨스에만 특화된 배우가 아니라는 점을 각인시켰습니다. 관련 논평 블랙독 주인공 고하늘은 이전보다 훨씬 깊은 내면 연기를 요하는 캐릭터였기 때문에 섬세한 서현진의 연기가 빛이 났다는 평가 받았습니다.

[배우 서현진]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이달 14일 내린 폭우로 충북 청주와 천안, 강원 지역 산사태와 도로 침수로 집을 잃은 이재민을 돕기 위한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서현진은 주위에 알리지 않고 조용하게 거액을 선뜻 기부했습니다. 서현진은 그동안 여러 차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를 진행해왔지만 이 사실이 공개되는 것에 부담을 느껴 굳이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배우 서현진] 서현진의 연기 종합 선물 세트를 볼 수 있는 데다가 작품성도 뛰어나 호평이 이어졌던 수백향은, 아쉽게도 일일 사극이라는 특이한 시도 때문인지 시청률은 그리 좋지 않아 결국 조기종영이라는 고배를 마시게 됩니다. 그러나 이 드라마로 서현진 본인도 연기 내공이 쌓인 것 같다고 했을뿐더러 인지도 역시 많이 높아졌습니다.

[배우 서현진] 그 뒤 방영된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서 첫 회에 소용 조씨 역으로 특별출연해 섬뜩한 연기로 악역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전작 신들의 만찬에서 사이 나쁜 오빠로 등장한 진태현과 부부로 등장합니다. 서현진은 오자룡이 간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고구마 백만 개 먹은 답답함을 선사하며 이 때 안방극장의 중장년층에게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배우 서현진] 사인회 관계자가 개인이 들고 온 물건에는 사인 해 줄 수 없다고 말했는데 청각장애가 있으신 분은 못 들었을 거니까 사인 해달라고 야구공을 내미는데 경호원도 그땐 안 막았습니다. 울컥했습니다. 보통 스타들이 오면 아기들과 만나기 전에 '아기랑 살도 많이 부딪히고 평소 많이 안 안아준 애라 계속 안아줘라' 등의 설명을 합니다.

[배우 서현진] 이로써 배우로서 발전하려는 자세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도전 역시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배우 서현진] 어렸을 적 무용학원에 다니게 된 계기가 하도 장난꾸러기여서 부모님이 좀 얌전해지라고 보낸 곳이 무용학원이었다고 합니다. 촬영을 할 때 촬영분 대본만 보는 것이 아니라 1회부터 쭉 다 본다고 합니다. 그래야 애드립도 많이 떠오르고 감정선이 완벽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요리 솜씨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서현진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