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박탐희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박탐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탐희] 사실 딱히 유명한 배우는 아니지만, 2001년 개봉된 두사부일체에 무개념 여학생으로 출연하면서부터 인기가 상승하고, 2006년 주몽의 양설란역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만성형 배우입니다. 2008년 6월 11일에 결혼해 현재 슬하에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배우 박탐희] 1977년 1월 1일 출생으로, 서울특별시 성동구에서 태어났으며 종교는 개신교(장로회)입니다. 활동 기간은 1998년부터 해 왔고, 원래는 그룹 업타운 3집 '올라올라'의 객원 보컬로 참여하면서 최초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 후 배우의 뜻을 품고 연기자로 전향하였으며, 지금도 배우를 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탐희] 같은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었던 정준호와는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두사부일체 내용에서 유독 계두식(정준호)이 김지혜(박탐희)와는 별로 접점이 없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박탐희는 민주당계 정당을 지지하는 성향이 강하며, 반대로 정준호는 새누리당계를 지지하는 성향이 강할 정도로 서로 반대되는 정치 성향까지 갖고 있기 때문에 이에 따른 배우들의 마찰에 따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박탐희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