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박진희(1978)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진희(1978)] 박진희(1978)의 출생일은 1978년 1월 8일 (42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박진희(1978)] 박진희(1978)의 본관은 밀양 박씨이고, 키는 167cm, 몸무게는 48kg,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박진희(1978)의 배우자는 박상준(1983년생, 2014년 결혼 - 현재)이며, 슬하에 자녀 딸 박연서(2014년생) 아들 박연준(2018년생)가 있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박진희(1978)는 서울용산초등학교 상명여자중학교 영등포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자이언트 주연 중에서 가장 늦게 개인 항목이 작성되었습니다. 영화 러브 토크 끝나고 쉬는 중 가슴 성형 수술을 했습니다. 2018년 2월 임신 중이라 휴식 중 드라마 리턴의 고현정 배역의 대타 물망에 올랐습니다. 고현정의 하차에 많은 논란이 야기되고 있기 때문에 대타로 들어가는 건 '독이 든 성배'라는 표현이 언론에서 쓰일 만큼 잘 해도 잘못 해도 칭찬받기가 힘든 자리가 되어버렸고 그 때문에 많은 팬들은 그 배역을 맡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처음 배역을 맡는다고 기사가 나왔을 때 부정적 여론이 우세해 출연을 고사할 것처럼 보였으나 드라마 리턴 제작진의 간곡한 부탁으로 고심 끝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최정윤과 절친한 관곕니다. 방송에도 같이 몇번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한 행사장에서 MC 역할로 참석했는데, 이 행사의 당사자가 횡령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어서 연예지에서 한때 논란이 되었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과거에 상상플러스에 출연하여 "자연미인"에 대해 이야기를 이으려 하자, "내가 워낙 재미없는 사람인가 봅니다. 매번 질문이 똑같습니다."며 MC들을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대학원 전공으로 사회복지를 선택했는데 이 인연으로 2005년부터 3년간 매달 가양동에 있는 한 복지관에 일정 금액을 성금으로 기탁하고, 또 1년에 한 번 연말에는 직접 복지관을 찾아서 결손 가정 어린이들을 만났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이 일화는 박진희가 진심이 왜곡될까봐 공개를 꺼렸지만, 주민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소문이 퍼져 나가기 시작하면서 알려졌다고 합니다. 2007년 발생한 서해안 원유 유출 사고 기름 제거 작업에 박진희도 참가했는데, 소속사나 언론에는 알리지 않고 참여하였습니다. 하지만 누리꾼에 의하여 제거 작업 모습이 포착되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1980년대 아역 시절 MBC 합창단원으로 활동하였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정보임을 본인의 인터뷰에서 직접 밝혔습니다. 실제 데뷔한 계기는 대입 낙방 후 재수할 학원비를 어머니에게 손벌리기 죄송해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연예인 매니저였던 오빠의 친구의 권유로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의 오디션을 보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진희(1978)] 빠른 1978년생(2016년 기준 40세와 동년배)인데도 엄청난 동안과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사회복지, 환경 운동 행사 전반에 걸쳐서 행동하는 모습도 많이 보이고 남몰래 기부나 봉사 같은 것도 많이 합니다. 올해도 명동에서 '조인투게더'와 함께 하는 모금행사에 참여 예정입니다.기사 일산 자유로에서 도로 파손으로 자동차가 타이어가 파손이 되자 다른 피해자들을 대표하여 시청으로부터 보상을 받은 적이 있으며, 동네 하천에 무단 방류되는 폐수를 신고하였다가 시정되지 않자 인터넷에 민원을 올려서 시정하게 할 정도로 사회 활동에 적극적입니다.
[배우 박진희(1978)] 환경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활동하고 있는데, 본인의 자동차도 전기자동차라고 합니다. 2014년 5월 5살 연하의 박상준 변호사(연수원 37기)와 결혼했으며, 6개월 만에 딸을 낳았습니다. 남편은 결혼 당시 김앤장 소속이었으나 결혼 후 판사로 전직하였고, 순천시로 발령받은 남편을 따라 순천으로 이사갔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박진희(1978)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